Top

THE UNITY

LOVING

2023. 11. 20.

 

 

하...

언제나 나를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엥시리의 콘서트

이번에도 넘 즐거웠다

 

 

 

 

체조 시야 정말 좋더라 ㅅㅂ 고척이나 잠실과는 비교도 되지 않음........

3층이 이정도 시야라니 ??? 역시 체조는 아무데라도 자리 있으면 무조건 가는게 맞다

아니 잠실은 그래도 수용인원 많아서 거기서 오는 뽕이 있기라도 하지 고척 너는 뭐냐 ? (아니에요..

 

 

 

 

봐... 이 아름다운 시야를...

동영상 캡처인데도 이렇게보인다고........ (얘들아근데바지가왜그래?)

 

 

 

 

이번에 무대 연출 넘 이뻤음 ㅠ ㅠㅠㅠ

신기루는 ㅅㅂ ㅋㅋㅋㅋㅋ 회차를 거듭할수록 나아지고잇다는게 너무 웃김 3회차에 본 나는... 제법 괜찮은 신기루를 얻엇음 ...

콘서트 컨셉은 ... 뭐.. 매트릭스 컨셉 ... 네 ...

저는 매트릭스 재주행도 많이 하고 리저렉션까지 챙겨본 광인이라 좋긴 한데요

죄송한데 저희 애들이 매트릭스 아나 요 ? 이거 20년전 영화예요 (할머니~)

뭐 언제나 그랬듯이 컨셉을 잘 살렸다는 느낌은 못 받았늠 ...

그치만 매트릭스의 NEO... 와 엔시티의 NEO... 라는 교집합을 깨달앗을때 오 그래서? 하는 생각은 좀 함...

 

셋리는... 나는 셋리 스포를 알고 가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일부러 쭉 플리 만들어놓고 들으면서 갔는데

아니 오프닝을 7곡을 하고 첫 멘트를 하더라고????

셋리는 알고 가지만 콘서트 분위기 스포는 덜 당하고 싶어서 직캠이나 영상 별로 안 보고 갔는데

그래서 셋리보고 ㅋㅋㅋㅋ 에이~ 펀치 슈휴 에이요 불시착 무중력 타임랩스 마천루를 이어서 쭉 한다고? 1절만 하는 곡도 잇나부다 ㅋㅋ

이랫는데 웬걸?

7곡을 걍 풀로 존나 다 해?

춤도 전부 다 춰?

걍... 미친체력에 기절할뿐이었음 시작하고 30분 지나서 첫멘트 자기소개 하죠?? 대단해...

 

근데진짜 더 미친건 그 다음다음구간이엇음

소방차-싯다운-체인-체리밤 이요 ?? 네 ?? (이것도 걍 풀곡 다 함 ㅁㅊ거아님?)

그리고 감성남성중창단 뽐내고 (개미침)

갑자기 마지막에 노래방 구간이 있대???

그러면서 보여주는게?? 영웅-질주-팩쳌 존나달리기?????????

와... 아니 시즈니들도 다 일어나서 떼창해달라해서 존나개열심히소리지르다오긴햇는데 (이미 앞에 소방차구간에도 다들 일어서서 미쳐있었음) 진심 이 구간 . 떼창 . 광란의 도가니였음 . 응원법과 떼창이 혼합되어 내 귀엔 이미 다른게 아무것도 들리지 않앗늠 ..... 전부 끝난 뒤엔 .......... 귀가 너무 먹먹햇음 ...... 일시적으로 청각이 상실된것같앗음 ..............

분위기 진짜 넘 좋더라 애들도 인이어 한쪽 빼고 들을거라고 하면서 넘 좋아하던데 ㅋㅋㅋㅋㅋ (나도좋아)

하... 콘서트 6회차중에 하루 어렵게 잡아둔게 분위기 일케 조은 날이라서 만족햇다...

 

 

 

근데 .............

콘서트 다 끝나고 집와서 생각해보니까...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뛰면서 즐긴건 좋았는데

막... 너무 인상깊었고 너무 좋은 콘서트였다... 이런느낌은 또 아니더라고

역시 셋리의 문제인가? 주구장창 달리기만 해도 또... 그 느낌이 안 사는구나...... 하는 생각도 조금... 함

그래두 이게 마지막이 아니니깐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

 

해찬아 하고 싶은 거 다 해 우리가 항상 뒤에 있을 테니까

 

 

 

'LO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ECHAN of the YEAR  (0) 2024.01.07
Be There For Me  (0) 2023.12.22
일리칠 5집 팩트체크 + 쇼케이스  (0) 2023.10.07
콘서트, 팬미팅, 그리고 쇼케이스의 아내  (0) 2023.09.27
레코딩 비하인드  (0)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