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레코딩 비하인드

LOVING

2023. 9. 16.

https://youtu.be/gU03jCV95ls?si=J_QXr8iG0iLEwIZG 

 

 

 

진심 처음부터 끝까지 버릴 게 없다...............

 

 

 

 

 

여러번 녹음한다 싶더니 이런 말을 하잖아 진짜 하... ㅁㅊ겟음

"제가 쓴 곡이잖아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잘 해야된다는 생각을 했어요"

"내 거니까!"

<-....................하............. 걍 리스펙트임...

 

 

 

 

 

 

데모에서까지 본인 목소리 나오는게 너무 좋은거임 진짜......

정말 얘네 곡이구나 싶고

 

 

 

 

 

하... 직접 작사한 팬송 너무 아름답다 그쵸?

 

 

 

 

 

 

 

"with에 비브라토" 디렉팅 나오자마자 바로 살려주는 천재곰돌

 

 

 

 

 

 

 

천재실존

 

 

 

 

 

 

아진짜여기 미친듯이좋은데

자기가 쓴 곡이라 어디가 내 파트고 어디 녹음을 더 해야한다 를 설명하는게... 아왜케좋지? ㅁㅊ

 

 

 

 

 

 

 

 

 

이거너무귀여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진짜 농담하는게아니고 뉴욕시티 노래가걍존나좋아...

얘가 쓴 곡이 아니어도 얘 노래가 아니었어도 자주 들었을거임...

최애와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이 겹친다는 건 ㄹㅇ 행복한 일이구나

 

 

 

 

 

.,, . ., ,, ,

죽을게진짜.............

 

 

 

하 진짜 모든게 다 좋네

자기가 잘 하는 걸 너무 잘 알고 있는 것도

그래서 딱 자기 음역에 아름답게 맞게 곡을 써서 레코딩 비하인드인데도 음정 무리없이 정확한 것까지

그냥... 모든게 아름답다.................

이런애를 어떻게 안좋아하는데.......

 

 

 

정말.......... 너무 큰 선물 받은 느낌이라 행복함

매년 날씨좋은 날이면 언제라도 꺼내서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곡이라 더 좋고

해찬아 언제든 어디든 계속 함께 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