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리칠 5집 팩트체크 + 쇼케이스

LOVING

2023. 10. 7.

https://www.youtube.com/watch?v=vGuJuW0bDWA 

https://www.youtube.com/watch?v=rQBWYqqfreU 

 

 

 

 

 

어제 쇼케이스 너무 잘 보고 옴!!!

자리는 좋은 자린 아녓지만 2차 치곤 걍 무난했던 것 같음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다들 롸??하는 분위기였던 것 같은데 (멤버들까지도)

그래도 분위기 너무 좋았고 진심... 개신나게 웬종일 떼창하다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곡메들리!!!

마지막 엔젤아이즈 앵콜 영상도 찍었는데 후렴구마다 ㅈㄴ 신나서 따라부른거 다 녹음돼서 어디 못올림 하

해차니 이번에두 너무 다정하게 무대 아래까지 내려와서 팬들이랑 인사해주고 앉아서 눈맞추고 진짜 사랑둥이

 

이제 콘서트-팬미팅-쇼케이스까지 다 다녀와봤는데 정말... 각각 다른 맛이 있고... 전부 다 또 가고 싶음

역시 오프 행사는 무조건 가는 게 맞다 아무리 자리가 안좋아도... 뭐가 어쩌구 저쩌구 해도

그 순간에 우리가 같은 공간에 있었다는 그 느낌과 경험은 다른 무엇으로도 대신할 수 없음

 

 

일단 팩.쳌 앨범 감상은... 1시 땡 하자마자 점심먹으면서 들었는데

타이틀곡 완전 딱 일리칠이 맨날 하던거!! 제일 잘 하는거!! 라는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무대 보기도 전에 와 어떤느낌인지 알겠다 할 정도였는데

쇼케에서 애들도 글케 말하더라고 딱 우리같은 걸 타이틀로 골랐고 어떤 무대를 할지 그려지는 것 같았다고

방금은 퍼포 비디오 보고 왔는데... 질주처럼 엄청 임팩트 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후렴구 포인트 안무 겸 챌린지 구간 (툥이가 짰다는) 안무 느낌 넘 좋아서 만족함 ㅋㅋㅋㅋ 하 해차니 무대 빨리 더 보고 시퍼 너무 잘해

아 글구 1절 싸비에 해찬이 센터 줘서 와!!하고 놀람 ㄴ(ㅇ0ㅇ)ㄱ

보통 1절까지의 센터들은... 이게 어떤 춤인지 느낌을 잡아주는 역할구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보통 일리칠은 태용이랑 마크가 많이 맡았고)

거기서 해찬이 센터가 딱... ㄴ(ㅇㅁㅇ)ㄱ (너무좋앗다는뜻)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너무 잘 하기 때문에 잘한다는말은 굳이 할 필요도 x

 

팩.쳌 끝나고 2번 트랙 무중력 나오는데 진짜 갑자기 노래 너무 좋은거임 개당황;;

개인적으론 일리칠 전체 수록곡들 중에서도 손에 꼽게 좋앗던듯...

3번 트랙 퍼레이드는 쇼케이스 오프닝 곡이었는데 노래만 들을 땐 별 감상 없었는데 무대 보니까 좋더라 ㅅㅂ 역시 케팝은 듣기만 하는 장르가 아니다...

 

그리고 4번 트랙에 ★엔젤 아이즈★

와... 진짜... 트랙비디오 공개됏을때 울뻔했잖아 (안울었음) 아니..하... ㅁㅣ침

일단 멜로디 라인 너무 좋고 도입부 해찬이 목 긁는 보컬도 미쳤고 쟈니랑 정우 보컬파트 넘 좋아서 하

근데 뭣보다 가사... 가사 미쳐가지고 공개되자마자 울면서 팬송맞지? 팬송이지?? 하면서 기어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쇼케에서 태용이가 시즈늬들 생각하며 쓴 가사라고 언급...^^

아니 근데 가사 보면 진짜 팬송일수밖에업자너 너무아름답지않아???

내게 다가와 맞춘 angel eyes 그 눈 속에 날 비출 때

my delight 모든 낮과 밤 어둠 속에도 모든 걸 다 잊고 웃게 해

<-ㅠㅠ..ㅠㅠㅠㅠ... 죽을게

근데진짜 화룡점정은 여기같애

paradise like an angel fly 네 날개로 날 찬란한 세상을 날게 해

<-.........진짜여기서걍 어떤결심을함.............................. 평생 시즈니 해 ㅇ 

하 노래 자체가 떼창하기에도 딱 조은 노래라 진짜 너무좋더라고... 초반부 일렉기타 밴드사운드 같은 느낌도 미쳤고... 트랙 비디오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그냥 노래만 들어도 한강 위에 있는 것 같음 드라이브 할 때 들어도 좋을 것 같고 걍............ 정말 듣는 것만으로도 뭔가 붕 뜨고 설레는 느낌을 받아... 너무너무좋아미쳣음 

 

5번 요트 6번 쟤네사궈(정재현이거왜알고있음?) 8번 소나기 9번 리얼라이프... 이것들두 다 좋앗고... 

 

7번 별의 시!!! 진짜 너무 아름다움 (태일아..ㅠㅠ)

1절 싸비 해찬이 보컬 진짜 극락이라 와... 진짜로 기절함 너무깜짝놀랐잖아 ;

쇼케이스에서 앨범 하라메 들으면서 토크 타임 있었는데 다 1절 싸비 잘라서 들려줬단말이야

근데 진심 이거 나올때 해찬이 목소리 너무아름다워서... 쇼케에 앉아있던 사람들 다 '우와...' 이럼 내 뒤에 있는 사람 "목소리 너무 좋아..." 라고 육성으로 중얼거리심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나도...222 나의작은곰돌카나리아야...

하 이거 가사도 또 진국인데 진짜 이거는...

뭐라구할까 앤젤아이즈가 좀 정제된? 팬송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들어도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하면

별의 시는 진짜... 오로지 가수와 팬 사이에서만 이해할 수 있는 그런 것들이 좀 덜 정제된... 날것으로 들어있는 느낌

"우리 만남이 잦은 만남은 아녀도 사랑하는 법 사랑받는 법 알려준 네게로 갈 테니" <-이거보고 와...하고 입틀어막음 진짜로 ...

꽤나 직설적인 가사들의 향연이고 그래서 더 놀라기도 했고... 안타깝기도 했고 보고싶기도 했고...

 

 

앨범 전체를 볼때...

나만 느낀 걸수도 있지만 뭔가... 일리칠 멤버들의 어떤 결심... 다짐... 같은 게 보이는 앨범이라고 생각했음

도영이 땡스투 보고 지짜 울뻔함 ㅠ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제일 고민 많을 시기일 텐데...

(쇼케에서 다들 어쩐지 심란해보엿던 건 내 착각일수도 잇겟지만 아무튼... 아닌가 걍 내가 혼자 심란했던 걸지도...)

하 진짜 말이 되나 우리애들이 군백ㄱl라뇨... 인정못해... 말이됨??? .... 어떻게 쌓아올렸는데 어케 여기까지왓는데

(사실 엥씨리 시스템이 너무 기묘해서 앞으로 어케 될지 진짜 몰겟다 여러 방향은 있겠다만...)

근데 이 생각 한번 하니까

내가 입덕을 더 빨리했어야햇는데... 그래서 이 애들과 더 오래 함께 했어야 했는데...... 라고... 진짜... 많이 생각하게 되더라

.............

어뜨케? 개심란해 ㅁㅊ

하지만 심란해하면서 멈춰있기보단 잘하는 걸 더 잘 하고 앞으로 나아가기로 한 애들을 생각하며...

나도 그냥 평생 시즈니만 다짐하기로 ............

 

 

 

결론... 해찬아 평생 해프할게 그리고 평생 시즈니할게... 계속 같이 가는 거다

그리고11월 콘서트 존나 무조건 갈거임 죽는한이잇어두가야됨 ㅇ

 

'LO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 There For Me  (0) 2023.12.22
THE UNITY  (0) 2023.11.20
콘서트, 팬미팅, 그리고 쇼케이스의 아내  (0) 2023.09.27
레코딩 비하인드  (0) 2023.09.16
해프 필리버스터 (feat. 해프도 몸 두개여야 돼요)  (0) 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