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레전드 효자돌 이해찬...

LOVING

2023. 7. 29.

https://www.youtube.com/watch?v=v9NLMPDt7co&feature=youtu.be 

 

  복복복복복...

 

  너무 기특해서 진짜 머리 복복쓰다듬어주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는내내 스케줄 정말 경악의 연속이라 (새벽 4시에 퇴근하고 들어와서 못자고 다시 출근... 이동시간 1시간 반 꼴랑 눈붙이고 촬영... 촬영 끝나고 바로 무대...) 미친일정 진짜 이러니까 애가 안아프고 배기냐 싶음 컴백기간이라 더 그런것도 있겠지만 얘는 걍 365일이 활동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서 하 ㅠㅠㅠ

 

  정말... 데뷔하고부터 지금까지 7년 되도록 쉴새없이 계속 활동의 연속이라... (이제 컴백 횟수 40번 넘엇을거아님...)

  덕질하는 나로서는 너무 좋고 행복하지만 그만큼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고... 진짜 뭐 다른 컨텐츠를 할 시간이 안 나서 브이로그라도 해보겠다는 말이 너무 이해되고 기특하고 ㅠㅠㅠㅠㅠㅠ 눈물바다임 졸졸졸 우는녀...

  뭐라도 해주고싶다고 저렇게 잘 수 있는 시간 쪼개가면서 브이로그 찍고 있는게 너무너무너무 너무 너무 레전드로 기특해서 눈물핑돌음 (레전드순덕모드과몰입ON)

  너무 고맙고 해프라서 행복함 세상에 이런 효자돌이 어디 있냐???? 7년차인데 폼이 죽기는 커녕 나날이 더 살아만 가고 팬들 어깨 올려주고 동태눈깔은 커녕 점점 더 초롱해짐 ㄹㅇ...........

 

  아니 어덯게 이럴 수가 잇어????????? 메보인데 춤수저라 춤도 ㅈㄴ 잘추고 리듬감 좋아서 랩도 잘하고 음색깡패인데 성량도 좋고 기교도 좋고 유리성대는 커녕 강철성대인지 양쪽 그룹에서 메보로 뛰면서 목 나가지도 않고 ㅠㅠㅠㅠㅠㅠ 가수로서 갖춰야 할 조건이란 조건은 다 타고났는데 본인이 욕심도 있어서 계속 노력하고... 진짜 발전하는 게 눈에 확 띌 정도로 컴백을 할때마다 실력이 늘어서 옴......... 너무 기특함...... 그러면서 팬들도 잘 챙기고 버블도 징짜 자주 오고 ㄹㅇ 효자중의 효자임... (사실 버블 이런거는 ㄹㅇ 본인 성향이 그거랑 맞아야 잘 하는 거라고 생각해서... 이런 소통?이야말로 ㄹㅇ 타고나야 하는 재능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얜 정말 이런 면에서도 천상 연예인이다 싶음..........)

  아 정말... ㄹㅈㄷ 개미지옥같음...... 천재를 사랑하고 잇습니다 모드임 매일매일이.......... 입덕 늦을수록 개손해 진짜 하루라도 빨리 해프되는게 인생에서 거머쥘 수 잇는 크나큰 행운 중 1나입니다.

 

  하........ (브이로그또봄 왜케갑자기끝나는거임 2편잇는건가본데)

  근데 정말... 너무 좋지만... 그래도 무리하지 말고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본인이 행복했으면 좋겠음...... 진짜로.........

 

 

+) 브이로그 넘 조앗던 포인트들

햇쨘아 폰 잠금화면이 왜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침실에 마잭 앨범 전시

 

이런 생각을 한다는 게 너무 기특하고 대단한 거임....... 노력하는 천재 실존

 

얘들아 이해찬 대기시간에 스도쿠도 한댄다 진짜 이거 맞너???

아 이런거 언제 그만좋아하지 ㅅㅂ 네모로직도 해볼래? 건넴

 

먹을때 혀부터 마중나가는거 ㅈㄴ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비록 소식좌지만 일단 먹을땐 복스럽게 잘 먹어서 또 그게 너무 좋다네요 ㄹㅇ 남자애같아서 개호감임 (먼솔..

 

인이어 색깔 너무 이쁨... 베이지핑크...같은 느낌... 오묘하게 이쁜색... 조아

 

37시간 30분 찍는다고 계속 말하면서 정작 시간 계산은 27시간 30분으로 착각하고 있는게 너무 귀엽다네요

이걸 언제 깨달을지가 너무궁금합니다~^^

후속기사기대합니다

 

'LO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Y.C.T  (0) 2023.09.06
어떡하냐...  (0) 2023.08.27
해찬아 기특해요  (0) 2023.07.19
모래성  (0) 2023.07.08
D+500 (+α)  (0) 2023.05.18